일요일, 2월 10, 2008

일기 (2008.02.10)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들어 꽤 오래 쉬었던 것 같다... :-)
하지만, 또 쉬고 싶다... :) 너무 큰 바람인가 ? ^^;

명절을 보내면서 사촌 동생과 영화를 보러 갔다.
"Once Upon A Time"

박용우 특유의 코믹 연기도 볼만 했지만 이보영이 노래 부르는 scene 에서는 보는 내내 감동이었다. 노래도 좋았지만 목소리가 purity 해서 참 듣기 좋았다.

일본 그룹 DAT(Day After Tomorrow) 의 vocal; Koda Misono (Koda Kumi 동생) 목소리를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이라고나 할까? :)

여하튼, 보는 내내 내 귀를 너무 즐겁게 해주었다.
누군가 OST 를 올려 주면 감사히 받겠는데... ;)

올해로 29 살이 된다. 마지막 남은 나의 20 대의 청춘을 자기계발에 모든 힘을 쏟아, 좋은 결과가 벤처창업으로 이어졌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다. 부디 포스가 나와 함께 하기를...
May The Force Be With Me...


Cheers,
godmode2k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