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1월 30, 2006

일기 (2006.11.30)

영어로 일기를 쓰는건 영어 공부하기에 좋기는 한데, 표현력이 많이 떨어지다 보니 요 근래에 한글로 쓰게 되네... 역시 한글이 이세상에서 제일 좋은것 같애. 이번에도 한글로... ㅎㅎ

28일부터 30일까지 2006년 4분기에 방영한 일본 드라마 "세라복과 기관총"을 보았다. 총 7화인 짧지만 슬픈 드라마였다. 울지는 않았지만 보는 내내 눈시울이 촉촉히 젖었었다. 세라복이라고 해서 다소 코믹한 드라마일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다. 야쿠자 조직을 다룬 드라마인만큼 남자들의 세계(?)가 다소 묻어난다. 그때문에 그런지 전우애가 생각난다. 훈련소에 입소하고 4주때에 행군을 했었다. 입소를 한 후 행군을 하고 돌아온 훈련병들을 입구에서 맞이하며 박수를 보낼때에는 그다지 별 느낌이 없었다. 하지만 내가 직접 행군을 하고 부대 안으로 들어왔을때 그 느낌. 해보지 않은 사람이라면 아마 알지 못할거라고 생각한다. 드라마를 보는 내내 그런 느낌이 들어 가슴 벅차고 뭔가 뜨거워지는 느낌, 감동적이었다. 평범한 여고생이 한순간에 아버지를 잃고 메다카 조직 8대 보스가 되어 2개월간 조직을 이끌어 가는 제법 코믹할 것 같지만 가족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등 보는 내내 많은것을 배웠던것 같다. 아니 모두 잘 알고는 있지만 잊어버리지 않도록 한번 더 상기시켜주었던것 같다. 죽기를 각오하고 한다면 무엇이라도 해낼 수 있을것이라 확신한다. 비록 그게 원래의 목표를 성공하지 않았을지라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