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03, 2009

일기 (January 03, 2009)

어제 일기를 오늘 작성하게 된다. ^___^
어제 1월 2일 금요일 오후 저녁 겸
서점에 가기 위해 이 추운 날씨에 찬바람을 가르며 갔다.
(아이추워~)

서점에서 여러 책을 보면서 "소통하는 문화권력 TW세대" 라는 책을 잠시 읽어 보았다.
"조/중/동" 출신 기자라는 사실에 책을 덮어 버리려다 조금씩 읽어 보니 제법 흥미로웠다.
그래서 조금씩 읽다보니 10 페이지, 100 페이지, 흑흑... 아.. 목아파...
그렇게 200 페이지 넘게 끝까지 읽어 버렸다.

서점에서 책 한 권을 모두 읽어 버린 경우는 처음이었다.
덕분에 자다가 새벽에 잠시 깨었는데... 목이 아프더라... ㅠ.ㅠ
생각해 보니 두 시간 조금 서서 읽었던것 같다.

아무튼 올 해에는 책을 많이 읽어야겠다. 단, 서점을 많이 이용을 해야겠다. ㅎㅎ
올해에는 목이 조금 힘들어하지 않을까... ^^;

책 내용은, 직접 읽어 보시라~ ㅎㅎ
간단한 정보라면, OW(One Way) 의 상대방의 일방적인 정보를 그대로 받아들여야
했던 세대에서 이제는 나도 하나의 권력자인 TW (Two Way) 세대에 대한 설명을 여러
분야에 걸쳐서 설명하고 있다.

-----
Cheers,
June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