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9th Java Conference 가 있는 날이다.
작년 보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와서 분위기도 좋고 무엇 보다도 비슷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이다 보니 많은 열정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
벤처 창업에 대한 session 을 듣고 "Bandi and Luni's" 서점 근처에 있는 "a# Shop" 에서 Apple 의 iPod 및 Mac book 등등을 구경했다. 근처에서 사진촬영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자리가 예뻐서 사진촬영을 하고 추첨과정을 보기 위해 다시 Conference 장소로 이동했다.
공식 폐회식을 마친 후에 경품 추첨에서 내가 "Bluetooth Headset" 에 당첨이 되었다.
음하하하... ;) 처음으로 당첨이 되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그리고 Oracle Booth 에서 "EJB3 IN ACTION" 원서도 공짜로 받았다.
형진이와 무거운 책 한 권씩 들고 카메라를 매고 Coex 를 이리저리 돌아 다녔다.
저녁을 먹고나서 MegaBox 에서 영화를 보려고 했으나 자리가 너무 없었다. -_-;
"Bandi and Luni's" 서점으로 가는길에 Record 가게에 들려서 형진이와 음악 얘기를 꽤 오랬동안 나누었으며 조금 늦게 나와 서점에 들려서도 이런 저런 책을 보며 얘기를 했다.
오랬동안 서있었다 보니 발도 아프고 해서 자리를 옮겨 서점 근처에 있는 "Linko" 에 들려 음료와 과자를 사서 좀 쉬면서 즐겼다.
오늘 하루도 이렇게 재미있게 보냈으며 여러 친구들과 같이 모였더라면 더 좋았지 않았나 싶다... 이부분이 참 아쉬운 부분이다.
아... 여행가고 싶다... 하지만 당분간은 힘들듯 싶다...
회사일이 너무 많다... -_-;
Cheers,
godmode2k
댓글 없음:
댓글 쓰기